로고

2023아시안컵 국제요트대회
HOME ENGLISH
  • 참가등록
  • 종목소개
  • 참가등록

   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종목소개

    트레일러, 보트 및 장비를 쉽게
    해상으로 진수 가능한 J70

    J/70 보트는 J/Boats 최초의 완전하게 램프(슬립웨이)로 진수 가능한 킬 보트입니다.
    흥미롭고 안정된 고성능 원 디자인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간편한 트레일러로 쉽게 해상으로 진수할수 있습니다.(슬립웨이 이용)
    J/70은 6.93m의 전장으로 Alan Johnstone에 의해 2012년에 처음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.
    이 보트는 미국과 유럽등지 그리고 아시아권에 보트 제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, 가족으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장인정신을 발휘하여 완벽을 추구하며 제조하고 있습니다.
    J/70은 편안한 디자인과 완벽한 내구성을, 그리고 최고의 레이싱 성능의 완벽한 조합입니다.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요트 중 하나 이며 세일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.
    스포티한 레이싱과 편안한 세일링을 모두 즐길수 있으며 모든 면에서 안정적이고 안전합니다.
    오늘날 J/70은 세계적인 규모의 레퍼런스 원 디자인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모든 국제 행사에서 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정확하고 동일한 제조 프로세스로 모든 세일러들에게 동일한 세일링 조건을 보장합니다.
    이 요트의 강점은 카본 리그와 최고급 제조 기술을 갖춘 최신 세대 장비를 갖추어 가볍고 견고하며 수명이 길다는 점입니다.
    선체가 매우 가볍고 운반하기 쉬우 며 진수와 조작이 간편합니다. 킬(센터보드)은 접을 수 있어 트레일러의 높이를 줄일 수 있습니다.
    지난 4년동안 J/70은 전 세계에 1,300 척 이상이 생산되었으며,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세일러들이 콘트롤 하며 유럽 전역의 수많은 세일링 리그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.
    J/70은 여러 세일링 클럽의 낡은 킬 보트를 대체하고 젊은 세일러들을 끌어 들임으로써 새로운 멤버십을 다시 활성화하고 있습니다.
    올해의 세일링 월드 종합 보트에서도 J/70은 폭발적인 관심 속에 세계 최고의 위치를 선점하였으며 요즘 전 세계 어디에서든 거의 모든 주말에 J/70 대회가 열린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.

    주요 기능

    • 개방형 트랜섬이 있는 크고 편안한 콕핏
    • 쉬운 리깅 및 스테핑을 위한 데크 스텝식 경량 카본 마스트
    • 마스트 헤드 A-Sail이 있는 3 개의 세일 인벤토리
    • 수직 리프팅 킬
    • 장비보관 및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한 작은 선실
    • 레가타 및 램프 진수를 위한 겨울철 집에 보관하기 쉬운 트레일러
    • 무게가 793kg에 불과하고 높이가 낮아 대부분의 SUV 차량으로 쉽게 견인 할 수 있습니다.

    우수한 설계

    J/70의 11 피트 길이의 콕핏과 안정적인 높이의 붐이 tacking과 jibing을 콕핏을 가로 질러 크루가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합니다.
    앉거나 하이크아웃 할 때의 편안함을 위해, 중간 높이의 패딩 처리 된 등받이 / 라이프 라인은 콕핏 길이만큼 연장되어 있으며,
    안전한 발 받침대와 편안한 좌석 높이 및 바닥 장착 레일이 있습니다.
    별도의 하이킹 스트랩이 필요하지 않으며 또한 보트를 탈 때 물리적 저항을 줄이기 위해 하이킹 방법에 대한 엄격한 클래스 제한이 있습니다.

    선상 프라이버시 및 세일러 보호

    아래의 작은 선실은 휴식 및 개인 프라이버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.
    바다 위에서 장시간 세일링으로 하루를 보내는 경우 전체 세일러들의 휴식을 위해 필수적입니다.
   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실내 이동이 용이 합니다.

    자유로운 세일링

    J/70 원디자인 클래스 규칙은 2.5 hp 선외기 엔진 (가스 또는 전기)을 제공합니다.
    이것은 홈포트에서 노를 젓거나 견인 할 것을 걱정하지 않고 멀리 항해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    레이싱위원회는 견인 보트를 준비하지 않고도 정시에 레이스를 시작하고 오후 늦게 끝낼 수 있습니다.
    또 다른 특징은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보트라는 점입니다 . 초보나 여성 크루들에게 또한 완벽하게 적합하여 프로들과도 어렵지 않게 경쟁 할 수 있습니다.

    J70 국제연맹(International J70 Class Association)

    J/70 International Class Association은 전 세계 25 개국에서 1,300 개 이상의 보트를 보유한 단체로 World Sailing에서 인증합니다.
    엄격한 규칙과 측정으로 지역, 대륙 및 세계 선수권 대회가 있습니다. 전 세계 여러 국가에 J 70 클래스가 있다는 것은 언제나 활발하게 원 디자인 대회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    대회진행시 J/70 클래스의 지원과 이를 통해 세계의 유수의 클럽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.

    J70 세일링 리그-유럽, 러시아 및 미국

    올리버 슈월에 의해 독일에서 처음 소개된 이후 13 개국이 2017 년 서킷에 참가하면서 전 유럽을 강타했습니다.
    연간 61 개의 J/70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, 732 개의 세일링 클럽과 최소 8,000 명의 세일러들을 위한 1,500 개 이상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.
    생활체육 세일링 부분의 발전에 가장 적합한 보트이며 유소년 리그와 시니어리그 그리고 여성전문리그 등을 만들어 해양레저 발전과 해양문화 선진화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.

    J70 상세사양

    전장 6.934m
    수선장 6.240m
    전폭 2.249m
    드래프트(킬 다운/러더 온) 1.45m:1.50m
    드래프트(킬 업/러더 오프) 0.555m:0.605m
    밸러스트 286kg
    밸러스트 타입 Cast lead w/3% antimony
    보트 무게 794kg
    100% 세일 면적 21.0㎡
    집 세일 면적 10.31㎡
    메인 세일 면적 16.07㎡
    스핀에이커 면적 45.61㎡
    I 8.159m
    J 2.341m
    P 7.973m
    E 2.877m
    선체 및 데크 코어 재질 Hull-Baltek® AL600 Balsa, Deck-Corecell Foam
    마스트 높이 10.00m(마스트헤드 불포함)
    마스트 길이 9.067m
    CE 카테고리 카테고리 C